-
픽셀 던전(Pixel Dungeon) 클리어 !게임 이야기/게임 일지 2014. 8. 28. 17:28
제가 아무리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지만 도통 스마트폰의 쪼~매난 화면을 붙잡고 게임하는 것은 성미에 안맞아서 모바일 게임쪽은 관심조차 두지 않고 있었습니다. 그런 저를 강하게 매혹시킨 게임이 있었으니... 바로 요 픽셀 던전 -ㅠ-!
간단하게 말하자면 로그라이크류의 게임 방식을 따라가는 던전형RPG입니다. 유료게임이라고 해도 믿을 수 없는 게임이 많은 마당에 무료로 제공되면서 재미와 게임성 모두를 잡아주는 게임은 흔치 않지요. (개발자를 응원하고 싶다면 게임화면 밑의 금화 아이콘을 통해 약 5달러 가량 기부할 수 있는 결제창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.)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접한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지속적으로 버그개선과 컨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어 그 점도 만족스럽습니다.로그라이크류 게임이 그렇듯 어느정도 운도 따라야되고 목숨이 단 한 목숨인 것을 생각해보면 보스까지 가는 난이도는 그리 쉬운편은 아닙니다. ㅠ_ㅠ 골백번 죽어나가는 시행착오를 겪어나가면서 어느정도 노하우가 쌓여가니까요.
곧잘 최종 보스전에서 좌절을 겪곤 했는데 이번엔 참 운도 좋았을 뿐더러 침착하게 진행한 결과 준비 만반의 장비로 최종보스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. 힐링포션 11개나 남는 쾌거!! 거기에 회피반지+4라니!!! 악마npc야 고맙다!! 들고 있는 검이 초록색으로 빛나는 이유는 Lucky 속성 인챈트가 발려있기 때문입니다. 히히히 강력하다!
현재 게임 내 목표는 바로 저것. 던전의 마지막층까지 나아가 최종보스를 물리치고 엔더의 아뮬렛을 손에 넣는 것입니다. 저 뒤로 잠긴 문이 있어서 이후로 추가 던전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크네요 :)
128번이나 죽은 끝에 드디어 깼....다...! 랭킹표는 타 유저와의 비교가 아니라 자신이 지금까지 플레이했던 캐릭터들의 기록입니다. 내가 플레이한 '캐릭터들 간의 랭킹표' 인 것이죠. 2,3위에 랭크 되어있는 막보스에게 죽은 캐릭터의 명복을 빌며 :D... (128번의 시도중 3번 밖에 막보스와 만나지 못한게 개그) 첫 클리어는 전사 클래스로 하였으니 다른 클래스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. 전사 이외에도 마법사, 도적, 사냥꾼의 세 직업군이 더 있기 때문에 각 직업군의 특성에 맞는 전략을 짜서 진행하는 맛이 쏠쏠할 것 같아 기대됩니다.
'게임 이야기 > 게임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VOLVE 알파 테스트 (0) 2014.11.02 추억의 고전게임 모토 레이서 1 (13) 2014.09.02 마영전 일기 11 (부제 : 와 내가 80렙이다!) (8) 2014.08.26 [GTA5] 트레버 기행열전 (2) 2014.08.16 마영전 일기 10 (부제 : 버그 열전) (2) 2014.08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