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GTA 온라인 일지
    게임 이야기/게임 일지 2013. 10. 22. 00:32


      요샌 아는 분들과 야금야금 GTA 온라인 즐기고 있습니다. 소셜클럽 클라우드서버가 불안정해서 정말 괜찮은 샷들이 정작 서버에 저장이 안되더군요. 애써서 찍어놓고 나중에 확인해봤더니 업로드가 안되서 좌절한게 한두번이 아닙니다. :( 가끔 서버 롤백되는 경우도 생기고 말이죠.  서버 안정화좀 해라 락스타!!!

      싱글에 비해선 아직 미구현된 컨텐츠가 많아서 무척 아쉽습니다. 맵이 넓은 만큼 맵 구석구석에 즐길거리를 찾는 재미가 쏠쏠해야 되는데, 싱글은 잘 갖춰진 반면 온라인상은 많이 부족한 것 같군요. 현재 GTA온라인에서 넓은 맵이 우리에게 안겨주는건 '엉덩이에 욕창생길 때까지 운전이나 해라.'뿐인 듯... 그래도 아는 사람들과 예능 찍는 맛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고 있는건 사실이니 그 것만으로도 대 만족입니다.

      최근 들어 락스타 쪽에서 각종 경험치 및 돈 노가다를 막기 위해 이런저런 패치를 단행했는데 글쎄요... 오히려 그 칼을 댄 게 지나치다는 느낌이네요. 노가다가 아닌 그냥 다양한 미션들을 쭉 즐기는 데도 벌이가 시원치 않아서 허구한날 적자인데다가 미션 안하고 맵 돌아다니면서 엉뚱한 짓, 자유롭게 놀기 라도 하면 금새 빈곤해집니다. 내 집 마련의 꿈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미션 중 겪는 고생 대비 보상이 과도하게 짜진게 아닌가 싶네요.
      게임 내 캐시를 유료결제로 판매할 거라고 하니 다소 의도된게 아닐까 싶어서 당황스럽기도 합니다. 국내 부분 유료 온라인 게임들 따라가는거 같아요. 패키지게임에서 이런 경우는 드물텐데 말이죠. 

      뭐 어찌됬건 재미는 있으니 불평불만이 있어도 눈감아 주고 즐기는 중 ~_~♥ 



    '게임 이야기 > 게임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추억의 마비노기 썰  (8) 2013.10.25
    켄덕질  (4) 2013.10.24
    GTA 라디오에서...  (2) 2013.10.18
    켄 마스터즈  (6) 2013.09.15
    이제서야 깨닫게된 사실.(다크 소울)  (4) 2013.06.16
본 블로그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-비영리-동일조건변경허락 4.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